안녕하세요 워너비제이입니다
아래 내용에 해당되는 사유는 불량이 아닌 점 안내드립니다!
본사에 반품 상품 반입 후 불량이 아닌 상품은 고객님 부담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 반품/교환 신청 전 내용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.
[의류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]
-원단 특성상 섬유의 특정 냄새가 날 수 있으며,
제작 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품에 경우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
탈취제나 공기가 잘 통하는 곳에 걸어두어 보관해주세요.
[어두운 컬러는 염색하는 제작공정 특성상 이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]
-블랙 또는 네이비 컬러 등 어두운 컬러로 염색이 들어가는 상품은
이염 또는 세탁 시 물빠짐이 불가피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에 방지하기 위해 워너비제이는 모든 상품을 분류해
개별 폴리 포장으로 배송 도와드리고 있으며,
상품 안내에 고지되어 있는 세탁 방법에 맞춰
물세탁 또는 드라이 클리닝 후 착용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.
[배송된 상품에 구김이 있을 경우]
-배송이 나가기 전 모든 상품을 스팀 해서 나가지만
배송 과정에서 의도치 않은 구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간단한 스팀 다리미 후 착용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.
[박음질, 땀수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]
-대량 생산의 경우 박음질이나 땀수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실밥이 남아있는 경우 셀프 컷팅이 가능하니
쪽가위나 칼로 간단하게 제거하고 착용해주세요
[특정 부위에 초크 자국이 있는 경우]
-제작 과정에 필요한 초크 자국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.
최대한 지우고 배송을 보내드리지만 초크 자국이 남아 있을 경우
물티슈나 물세탁으로 간단하게 지울 수 있으며
물로 제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[아우터 주머니가 박음질 되어있는 경우]
-제작 거래처에 따라 새상품을 인증하기 위한 수단으로
쪽가위나 칼로 간단하게 제거하시면 편하게 착용 가능합니다.
[같은 상품 다른 컬러의 사이즈가 다른 경우]
-같은 상품이라도 염색 원료에 따른 수축 현상이 다르기 때문에
완벽하게 사이즈가 동일할 수 없으며 조금씩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[상세페이지 사진과 실제로 받은 상품 컬러가 다른 경우]
-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컬러가 상이할 수도 있고
리오더시 새롭게 염색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
미세하게 차이 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[단가라 무늬, 체크패턴 포켓에 있는 무늬가 일정 치 않은 경우]
-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
단가라 무늬나 체크패턴 등, 포켓이 있는 상품 경우,
수직 수평으로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[보풀과 올풀림, 잡사가 있는경우 (ex.트위드 원단)]
-물류팀 검수 과정에서 최대한 제거하고 배송이 나가지만
간혹 제거가 되지 않고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먼지제거 테이프 크리너, 쪽가위나 칼 등으로
셀프 제거하신 후 착용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.